본문 바로가기

탁토텍(TaktoTek), Clayens NP와 IMSE™ 파트너십 체결

탁토텍(TaktoTek), Clayens NP와 IMSE™ 파트너십 체결

[산업일보]
탁토텍(TaktoTek)과 Clayens NP가 IMSE™(Molded Structural Electronics technology, 몰드구조 전자기술, 이하 IMSE) 기반의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Clayens NP의 Materials&Partnerships Strategy 매니저인 Didier Muller는 보도자료를 통해 ‘IMSE는 구조적인 부품 내에서 전자적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경량성, 내구성, 단순한 조립 및 디자인에 관한 자유와 같이 고객이 원하는 이점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했다.

IMSE는 ‘지속가능성’의 모토 아래, 공정에서 사용되는 플라스틱의 양을 최대 70%까지 감축한다.

이미 자동차와 웨어러블, 가전 및 스마트 홈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는 IMSE 솔루션은 단일 부품 구조로 이뤄져 있어 기존 조립품에 비해 최대 90%까지 개별 공구를 제거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녔다.

탁토텍의 SVP Field Operation인 Sami Hyyrylainen은 같은 보도자료에서 ‘넓은 고객층과 세계적인 제조 경험을 지닌 Clayens NP는 IMSE를 시장에 출시하는 데에 가장 적합한 회사’라며 ‘Clayens NP의 기술 노하우와 실행력을 통해 향후 해당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할 전망’이라고 했다.

관련뉴스

0 / 1000
목록으로

많이 본 뉴스

뉴스레터 급변하는 산업 동향과 최신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

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