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제어·계측 기술 산업전 및 반도체대전, 관람객 분산 위해 하루 ‘연장’

전시 개막 10월 28일에서 27일로 앞당겨

[산업일보]
오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릴 예정이던 ‘반도체대전(SEDEX)’, ‘2020 전자 제어·계측 기술 산업전’, ‘자동차기술산업전’의 전시 기간이 코로나19의 재확산 방지를 위해 10월 27~30일로 하루 연장됐다.

전자 제어·계측 기술 산업전과 자동차기술산업전을 주관하는 마이스포럼은 전시 기간 연장을 통해 관람객을 분산할 계획이다.

전자 제어·계측 기술 산업전 및 반도체대전, 관람객 분산 위해 하루 ‘연장’
지난해 열린 반도체대전

마이스포럼 관계자는 “많은 기업들이 전시회 취소로 판로개척에 애를 먹고 있다”며 “이러한 이유로 코로나19 사태가 안정세에 접어들어 전시회가 예정대로 열린다면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한국전자전(KES)과 함께 열린 전시회에는 약 6만2천여 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다녀갔다.

이 관계자는 “정부 지침에 따라 대규모 인원이 실내에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시회 기간을 연장했다”며 “관람객 발열체크, QR코드 등록 등 방역활동에도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관련뉴스

0 / 1000
신상식 기자 scs9192@kidd.co.kr

반갑습니다. 신상식 기자입니다. 정부정책과 화학, 기계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목록으로

많이 본 뉴스

뉴스레터 급변하는 산업 동향과 최신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