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nnametal, KM4XTM 스핀들 커넥션으로 신기록
홍보영 기자|papersong@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Kennametal, KM4XTM 스핀들 커넥션으로 신기록

기사입력 2015-08-31 15:39:2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Kennametal, KM4XTM 스핀들 커넥션으로 신기록


[산업일보]
우월한 생산력이 항공기 제조업체에 어떤 의미일까? 간단히 말해, 수십억 달러를 의미합니다. 최대 항공기 제조업체인 미국의 Boeing이 2015년 1사분기에서 순 신규 주문과 납품 분야에서 유럽의 라이벌인 Airbus를 앞섰다. 1사분기는 전통적으로 신규 주문이 저조하고 납품에서 대부분의 수익을 올리는 분기이며, Boeing은 이 기간 동안 기록적인 수의 항공기를 인도했다. 모든 규모와 유형의 항공기 제조업체와 난삭재를 가공하는 구성품 및 부품 공급업체의 전체 공급망에서 생산 지연은 주문 취소를 의미하고, 주문 취소는 더욱 우수한 장비를 갖춘 제조업체로의 전환을 의미할 수 있다.

Fives Cincinnati는 다른 누구보다도 이를 잘 아는 기술 공급업체로, 켄터키 주 허브론 공장에서 머시닝 센터, 복합 섬유 적층 시스템, 멀티 스핀들 Cincinnati 프로파일러를 생산한다. 이 회사는 전 세계 현장에서 650가지 이상의 프로파일러를 공급해 Cincinnati 프로파일러로 가공되지 않은 민간 항공기는 없다고 말한다.

3 및 5 스핀들 갠트리 구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의 강력한 제품인 Cincinnati XTi 프로파일러는 여러 면에서 상당히 인상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소재를 가공하는 제조업체를 위해 제조된 7,000rpm 스핀들은 알루미늄과 강을 절삭할 수 있으며 높은 토크(2,523Nm) 스핀들은 티타늄과 기타 고경도 합금을 가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자료에서 "티타늄 황삭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멀티 스핀들 플랫폼"이라고 소개한 XT는 티타늄을 분당 100입방인치 이상의 속도로 티타늄을 가공해 MRR(소재 제거율) 신기록을 세웠다. 이 대형 장비의 X축 이동거리는 4,267mm(3,658mm 단위로 확장 가능), Y축은 3,683mm, Z축은 711mm이며, 이제 Kennametal Inc.의 옵션 KM4X100 스핀들 커넥션을 사용하면서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Fives Cincinnati 부회장 Chip Storie는 "우리 업계는 부품 당 최저 비용으로 티타늄을 생산하기 위한 새로운 표준을 규정하고 해야 하며 XT 프로파일러가 이를 위한 성능을 제공한다"라고 하면서, "대형 크로스 레일, 강력한 스핀들 디자인, 전용 파운데이션, 고압 쿨런트 시스템 등을 통해 우리는 소재 제거율이 분당 100입방 inch를 초과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는 우리 업계가 티타늄 가공에 접근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3홀
계측·시험·측정기, 3D
GO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