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뉴스] 월드이엔지, 우수 측정장비 국내에 공급
김민솔 기자|mski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동영상 뉴스] 월드이엔지, 우수 측정장비 국내에 공급

불황 중에도 품질 향상위해 측정 장비 많이 찾아

기사입력 2016-09-13 10:27: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동영상 뉴스] 월드이엔지, 우수 측정장비 국내에 공급


[산업일보]
월드이엔지(대표 권용성)는 산업 전반에 필요한 측정공구의 성능과 경제성의 교점을 찾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월드이엔지는 이번 KOFAS2016에 Dynascan 광학 측정기기와 측정공구 브랜드 SHAHE을 전시했다.



Dynascan은 투영기, VMM(비디오메타), 스마트스캔 등 광학측정기기 전문 브랜드로 Dynascan 광학 측정기기는 인도 시장내에서 광학측정분야 시장점유율 선두를 차지한 제품으로 유럽 브랜드 제품 대비 뒤지지 않는 성능과 경제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SHAHE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을 지닌 측정공구 브랜드다. 캘리퍼스, 인디게이터, 경도계, 레벨기, 동심측정기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반복성, 정밀성, 스케일의 부드러운 움직임 등, 산업전반에 사용되는 측정공구의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월드이엔지 오종기 과장은 “월드이엔지는 ‘측정 그 이상의 가치창조’라는 비전 아래 다양한 제어, 측정장비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KOFAS2016에 최근에 선보인 다양한 제품군들을 전시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제조업 전반에 닥친 불황 속에도 월드이엔지 측정장비들은 산업 분야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오 과장은 “경기불황기에는 전반적으로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이 각광을 받는 편이라면서 여러 기업들이 R&D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측정의 중요성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그는 “기술개발과 품질 향상을 위해 R&D에 매진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는 추세여서, 앞으로 월드이엔지 측정장비들의 시장전망과 나아가 측정장비 분야의 시장 확대 가능성은 매우 밝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6홀
공작기계
GO

산업2부 김민솔 기자입니다.정부 정책 및 3D 프린터, IT, 산업현장 숨어있는 특화된 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