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기반 헬스케어 시대 대응 플랫폼 발표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데이터 기반 헬스케어 시대 대응 플랫폼 발표

기사입력 2018-03-07 15:17:2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Ascom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HIMSS(의료정보관리시스템학회)에서 Ascom Healthcare Platform를 통해 디지털 임상 정보 플로우를 최적화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공개했다.

통합된 형태의 조직화된 임상 워크플로우 솔루션인 Ascom Healthcare Platform은 기기와 병원 시스템, 임상의 간 디지털 정보 격차를 줄임으로써 의료 현장 전반에 걸쳐 중요한 정보에 대한 도달 능력을 높이고 풍부한 정보에 기반해 적기에 임상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최근 환경을 보면 임상 환경 데이터를 어디서든 구할 수 있지만 맥락상 관련이 있는 디지털 정보에 신속히 접근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문제다. 일례로 중환자실 환자 1명이 생성하는 데이터는 하루에 최대 2천포인트에 달하지만, 임상의들은 즉각적인 환자 케어를 위해 보다 실행성 높은 인사이트를 원하고 있다.

Ascom의 마케팅 및 사업 개발부문을 총괄하는 프랜시스 쉬미어(Francis Schmeer) 부문장은 7일자 보도자료를 통해 Ascom Healthcare Platform은 임상 치료가 가진 복잡성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기술에 제약을 받지 않는 이 플랫폼은 임상 워크플로우와 디지털 정보 플로우에 대해 다차원적으로 접근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의사소통 오류가 줄고 이중기록 발생을 막을 수 있으며 환자 반응 시간과 치료에 투입되는 시간이 늘어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