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On] 9월 21일 출시예정인 아이폰SE2 대체자 아이폰9, 블루·레드 등 강렬한 5가지 색상으로 출시

저렴한 가격으로 동시 출시되는 제품들보다 판매고 높을 것으로 예상

[모바일 On] 9월 21일 출시예정인 아이폰SE2 대체자 아이폰9, 블루·레드 등 강렬한 5가지 색상으로 출시


[산업일보]
9월에 선보일 것이 확실시 되고 있는 아이폰9가 다양한 컬러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됐다. 이러한 주장이 사실일 경우 기존의 중저가 라인업이었던 아이폰5C와 동일한 노선을 걷게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SNS와 해외 언론 보도 등에 따르면, 9월 12일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9는 아이폰의 대표 컬러인 화이트 외에도 ‘그레이', '블루', '레드', '오렌지'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NS상에서는 블루, 오렌지, 그레이, 엘로우,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폰9의 콘셉트 이미지가 이미 공개돼 있어 9월 21일 출시 예정인 해당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9월 공개되는 아이폰3종 중 유일한 LCD디스플레이 채용 모델인 아이폰9은 LCD의 특성상 OLED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제품들에 비해 테두리 배젤이 다소 두꺼울 것으로 전망된다.

그러나, 가격이 OLED 모델보다 최대 200달러 정도 저렴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기존 OLED와 기능은 거의 비슷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9의 판매고가 다른 두 제품에 비해 다소 높을 것이라는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