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스(WEISS), 새로운 TC 로터리 인덱싱 테이블 시리즈 출시

TC120부터 TC1000까지 다양한 사이즈 범위 제공

바이스(WEISS), 새로운 TC 로터리 인덱싱 테이블 시리즈 출시

[산업일보]
바이스(WEISS)가 전 세계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자동화 흐름에 맞춰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TC 로터리 인덱싱 테이블을 새롭게 출시했다.

TC 로터리 인덱싱 테이블의 제품군은 TC120부터 TC150, TC220, TC320, TC500, TC700, TC1000까지 총 7가지에 해당하며, 다양한 툴 플레이트 사이즈 및 인덱싱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군들은 이전 모델들과 외관상 큰 차이를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 TC120에서 TC320까지의 제품은 중앙의 개구부 사이즈를 대폭 확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케이블과 호스도 테이블을 통해 곧장 아래로 연결될 수 있게끔 개선했다.

EF2 회전식 테이블 제어 시스템과 관련해서는, 새로운 DriveCliq 인코더 옵션과, 캠 스위칭 메커니즘 기능도 함께 제공해 전체 시스템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데 기여했다. 더불어 TC 로터리 인덱싱 테이블 제품군은 높은 정밀도를 자랑한다.

바이스 측은 TC 로터리 인덱싱 테이블의 가장 큰 특징으로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사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는 것을 꼽았다.

한편, 바이스는 클린룸 환경을 위한 자동화 옵션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의 보증은 4년까지 연장된다.


(영상: 바이스 유튜브 채널)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