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nishaw(레니쇼), 원호 엔코더 계열 출시

유연하고 효과적 비용 특징

[산업일보]
글로벌 계측 전문 기업인 Renishaw(레니쇼)가 부분 원호 측정 솔루션으로 RKL 엔코더 스케일 계열을 시장에 선보였다.

Renishaw(레니쇼), 원호 엔코더 계열 출시
RKL 엔코더 스케일은 최소 반경이 26mm인 드럼, 샤프트 또는 원호 주변을 감쌀 수 있고 다른 유형의 테이프 스케일에 비해 부분 원호에서 최고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좁고, 얇고 강력하며 고도로 유연한 스케일 제품군이다.

부분 원호 엔코더는 반도체 조립 및 테스트를 위한 와이어 본더, 빔라인 X-ray 실험을 위한 싱크로트론 미러 벤더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된다. 이 엔코더는 보통 작은 각 운동만 필요한 경우에 적합하며 기존 로터리(앵글) 스케일로 가능한 것보다 더 큰 곡률 반경 주변의 원호 측정도 가능하다.

RKL 엔코더 스케일은 필요한 길이만큼 편리하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장착 기능이나 높은 공차의 정렬 표면이 필요치 않은 단순한 원통형 표면에 장착할 수 있다.

이제는 ViONiC™, TONiC™, QUANTiC™, ATOM™, ATOM DX™ 및 RESOLUTE™ 엔코더 판독 헤드와 함께 증분 및 앱솔루트 측정을 지원하는 모든 RKL 스케일 버전에서 부분 원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Renishaw 엔코더 시스템은 CE 승인을 받았으며, ISO 9001:2015 인증을 받은 엄격한 품질 관리 프로세스 하에 내부적으로 제조한다. 또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글로벌 판매 및 지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