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코툴스(Seco Tools), Double Turbo 직각 숄더 밀과 인서트 출시

표면 불일치 가능성 줄이고 마감 사이틀 시간 단축

[산업일보]
높은 기계 전력의 소비 없이 우수한 부품표면 마감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제조업체를 위해 Seco Tools(세코툴스)가 새로운 Double Turbo로 직각 숄더 밀 커터 라인을 확장했다.

세코툴스(Seco Tools), Double Turbo 직각 숄더 밀과 인서트 출시


세코툴스가 새로이 선보인 커터는 황삭 작업을 개선하고 고급 커터 형상의 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주철 및 고온 합금에서 전력 소비를 줄인다. 최고 수준의 생산성을 위해, 이 공구는 4개의 절삭 날과 최신 Seco Tools의 밀링 제종을 갖춘 양면 인서트를 사용한다.

이번에 출시된 Double Turbo는 작업장과 대량 생산 시설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Double Turbo는 표면 불일치 가능성을 줄이고 90도 각도의 인상적인 정확도를 가능하게 하는 나선 각도를 가진 형상을 보인다.

이러한 정밀도로 인해 마감 사이클 시간이 상당히 단축되거나 때에 따라 완전히 없어지기도 한다.

Double Turbo 커터는 직경 32mm~125mm 범위의 19가지 버전(미터법)과 1.25"~ 5"범위의 16가지 버전(인치)으로 된다.

이 ZOMX16 인서트는 효과적인 칩 배출과 절삭 저항 감소를 위한 높은 포지티브 형상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진동을 최소화해 공구 수명을 연장하고 표면 마감을 부드럽게 한다.

아울러, 양면 디자인은 에지 당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ZOMX16 인서트에는 두 개의 형상 (ME10 및 M12)과 두 개의 반경 (0.8 및 1.6)이 포함됩니다. PVD 및 Duratomic® CVD 재종이 있다.

Double Turbo 사각 숄더 커터 설계는 자재와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므로 온실 가스 배출량(CO2)이 감소해 보다 지속적이고, 환경에 대해 책임감 있는 선택이 가능하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