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드워드(Edwards), 'nEXT 730 & nEXT 930’ 출시

전 방향 가동 가능하며 통합 콘트롤러 설치도 간소화 돼

[산업일보]
진공펌프 전문 글로벌 기업 에드워드(Edwards)는 nEXT turbomolecular pump 라인으로 'nEXT730'과 'nEXT930' 두가지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두 모델은 질소에서 각각 730 l/s와 925 l/s 의 펌핑 스피드를 구현하며 고객니즈 충족을 위해 성능 향상 및 작동 사이클을 개선했다. nEXT 펌프는 사용 편리성과 유연성을 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방향으로 가동되며 컴팩트한 디자인과 더불어 통합 컨트롤러 설치가 대폭 간소화됐다.

에드워드(Edwards), 'nEXT 730 & nEXT 930’ 출시
nEXT는 2012 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85 l/s ~ 400 l/s 범위의 펌프 성능은 여러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입증돼 왔고 에드워드는 이 진공 펌프를 통해 신뢰성을 구축해 왔다.

기존보다 커진 nEXT730 및 nEXT930 도입을 통해 특수 코팅, 열처리, 용광로, 전자 빔 용접, 이온 주입, 가스제거(degassing) 및 실린더 배출과 같은 다양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활용 범위를 확대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nEXT 펌프는 표준 IP54 등급을 확보함으로써 우수성을 한층 더 입증했다.

nEXT730와 nEXT930 두 모델 모두 에드워드의 TIC 및 TAG 컨트롤러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기존 nEXT 범위와 동일한 제어 및 모니터링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링, 설정 및 제어 옵션을 위해 Edwards Support PC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호환됨으로써 새로운 진공 시스템 또는 기존 진공 시스템으로 쉽게 시스템화가 가능하다.

Edwards Scientific Vacuum 부문 Global product manager인 존 우드(John Wood)는 "지금까지 판매된 8만 개 이상의 nEXT 펌프와 더불어 우리는 성공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층 커진 진공 펌프를 설계했다”며, “nEXT는 뛰어난 압축 비율로 최상의 펌프 속도를 제공해왔으며, 새롭게 커진 펌프로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nEXT 를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낮은 최대 압력과 높은 신뢰성을 통해 고객은 앞으로 수년간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진공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