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드락그룹 산하 볼타이트, KRISO 해양플랜트산업지원센터 장비 구축

유압 텐셔너 장비 등 산업계 공동활용 지원 나서

[산업일보]
볼트 체결 솔루션 글로벌 기업 노드락그룹(Nord-Lock Group)이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KRISO)와 협력을 통해 해양플랜트 서비스 및 기자재 산업계 지원에 나선다.

노드락그룹 산하 볼타이트, KRISO 해양플랜트산업지원센터 장비 구축
볼타이트 엑스트라 로드 볼트 텐셔너


노드락그룹은 자사 볼타이트 유압 텐셔너 장비를 선박해양플랜트 연구소(KRISO) 산하 해양플랜트산업지원센터에 구축 완료했으며, 추후 노드락 그룹의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지원 체계를 바탕으로 해양 플랜트 관련 기업 대상으로 유압텐셔너 장비 교육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는 해양플랜트 보유장비 산업계 공동 활용 기반을 구축하여 해양 플랜트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핵심기술 개발, 기자재 국산화‧상용화, 성능시험 및 평가, 교육훈련 등을 지원하고 있다.

볼타이트(BOLTIGHT)는 노드락그룹 산하 브랜드로 자사 텐셔닝 공구는 여러 볼트를 동시에 조이고 풀 수 있는 빠르고 정확하며 안전한 솔루션을 오일 및 가스, 심해, 발전, 풍력, 건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제공한다.

볼타이트는 표준 볼트 텐셔너, 심해 텐셔너, 타이푼 텐셔너, ECHOMETER/ECHOMETER+, 볼타이트 TSR+ 텐셔너, Xtra 범위, 기초 텐셔너, 유압 너트, 클로저시스템/로터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