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터(Walter), 스레드 포머 TC470 Supreme 출시

대량 생산에서 긴 공구 수명 발휘

발터(Walter), 스레드 포머 TC470 Supreme 출시


[산업일보]
발터(Walter)는 긴 공구 수명, 높은 생산성 및 공정 안정성이 요구되는 대량 생산 전용으로 개발된 스레드 포머 TC470 Supreme을 선보인다.

스레드 포머 TC470 Supreme의 외관은 동종 스레드 포머에 비해 폴리곤의 모서리가 더 많다. HiPIMS 코팅층과 새로운 전처리 및 후처리 방식으로 모서리 마모가 줄어들고, 공구 수명이 길어지면서 가공 절삭 조건이 개선되고 생산성이 향상됐다.

아주 매끄러우면서도 경도가 높은 HiPIMS 코팅 방식으로 절삭 부하로 인한 토크가 현저히 줄어들면서 표면 조도의 품질도 더 우수해졌다.

TC470 Supreme은 강재(ISO P) 가공 전용으로 개발됐으나, 실제 현장에서 사용했을 때 알루미늄(ISO N) 가공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고, 긴 공구 수명 및 뛰어난 가공 절삭 조건과 매우 높은 공정 안정성으로 특히 자동차 산업과 같은 대량 생산 업체의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사용자들은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Walter는 TC470 Supreme 제품을 윤활유 홈 보유/미보유 또는 내부 절삭유 공급/미공급 방식의 4가지 버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축방향 또는 반경 방향으로 냉각수가 배출돼 길고 짧은 나사산 가공에 최적화돼 있다. 치수 범위는 (미터법 나사산의 경우) M3-M10 또는 (미터법 미세 나사산의 경우) M10 ×1-M16×1.5에 이르고, 나사홀 깊이는 최대 3.5×DN에 이른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
산소통 트위터 산소통 facebook

산업인과 소통하는 산업전문미디어

산업인과 소통하는
산업전문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