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링스판(RINGSPANN RCS), 다양한 시나리오 지원하는 ‘디지털 테스트 벤치’ 출시

링스판(RINGSPANN RCS), 다양한 시나리오 지원하는 ‘디지털 테스트 벤치’ 출시

[산업일보]
링스판(RINGSPANN RCS)이 새로운 테스트 벤치의 시운전을 통해 푸시풀 케이블 시스템의 품질 보증 가능성을 확대했다.

링스판이 새롭게 선보인 푸시풀 케이블 전용의 새로운 테스트 벤치는 디지털 제어 시스템 기반의 작동 방식을 지녔으며, 두 개의 동기식 유압 실린더와 이동 단말기가 탑재돼 있다.

원격제어 시스템 제조사인 Oberursel의 새로운 테스트 벤치는 두 개의 평행한 테스트 라인을 지닌 대형 작업 플랫폼을 특징으로 한다. 두 유압 실린더에는 20kN의 로드셀이 장착돼 있으며, 테스트 시나리오상에서 원하는 운동학 및 역학을 보장한다.

디지털 테스트 벤치는 종합적인 테스트를 위한 다양한 시나리오와 옵션을 통해 높은 유연성을 확보했다. 컬러 모니터가 탑재된 이동 단말기를 통해 조작되며, 표준 테스트뿐만 아니라, 특수한 힘에 대한 테스트, 마찰 측정, 사이클 테스트 및 백래시 측정, 탄성 평가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링스판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는 기존의 푸시풀 케이블과 Bowden 케이블을 위한 테스트 벤치에서 찾아보기 힘든 높은 성능과 제어 유연성을 지녔다’라며 ‘내부 품질 감사를 위한 도구를 넘어, 푸시풀 케이블 시스템에 관한 추가적인 기술 개발에도 중요한 영감의 원천이 돼 준다’라고 했다.

한편, 디지털 테스트 벤치로부터 도출되는 모든 데이터는 문서화 작업을 통해 네트워크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된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