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틀리시스템즈, 온라인으로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컨퍼런스’ 개최

다양한 주제로 10월 5일부터 개최

벤틀리시스템즈, 온라인으로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컨퍼런스’ 개최


[산업일보]
인프라 설계, 시공 및 운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종합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디지털 트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업체인 Bentley Systems, Incorporated(이하 벤틀리시스템즈)가 연례 인프라 행사인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컨퍼런스를 ‘디지털 형식’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에 시도되는 새로운 디지털 형식의 행사는 벤틀리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기대하는 보다 넓은 글로벌 커뮤니티, 사고방식 리더십, 네트워킹 및 학습 콘텐츠를 한데 모으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컨퍼런스는 인프라 수명주의 모든 역할과 단계에서 인프라 전문가와 관련된 광범위한 컨텐츠에 대한 보완적인 액세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실시간 심사: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시상식 결선 진출자 프레젠테이션 - 10월 5~16일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된 심사 위원단이 선택한 Year in Infrastructure 시상식 결선 진출자들은 10월 5일부터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심사를 받게 된다. 올해 가장 특별한 인프라 프로젝트 속에서 디지털 발전을 활용해 전례 없는 성과를 달성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다.

Year in Infrastructure 2020 경영진의 관점 - 10월 20~ 21일

벤틀리시스템즈의 CEO인 Greg Bentley는 주요 인프라 경영진과 함께 그들이 직면한 복원성 문제와 디지털 발전으로 그런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대화형 방식으로 논의를 이끌 예정이다.

창립자이자 최고 기술 책임자(CTO)인 Keith Bentley는 벤틀리의 개방형 디지털 트윈 전략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Keith는 프로젝트 납품이나 자산 성과를 위해 디지털 트윈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다른 선도적인 업계의 리더들과 자리를 같이 할 것이다.

TwinTalks 프리미어 - 10월 20일

인프라 디지털 트윈이 이번 컨퍼런스의 전면과 중심에 나설 것이다. 업계 주요 인사들과 함께 디지털 시티, 설계 및 건설, 디지털 플랜트, 에너지 유틸리티, 철도 및 수송, 도로 및 교량이라는 6개의 분야별 TwinTalks를 진행하면서 디지털 트윈의 의미를 탐구하게 될 것이다.

주요 산업 및 비즈니스 리더와의 대화형 패널 토론을 듣고 디지털 트윈을 이러한 각 중요 인프라 부문에 도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찾을 수 있다. 10월 20일의 TwinTalks는 3부로 구성된 시리즈의 첫 번째이며, TwinTalks 시리즈의 2부와 3부는 11월 중순까지 예정돼 있다.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시상식 - 10월 21일

'인프라의 아카데미 상'이라 불리는 이 행사는 몇 달 간의 심사 위원단 심의 후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시상식의 수상자들은 당사의 글로벌 실시간 방송에서 발표될 것이다.

ACCELERATE 세션 - 10월 27일부터 시작

벤틀리의 제품 담당 이사인 Dustin Parkman(프로젝트 납품 분야), Robert Mankowski(디지털 트윈 분야), Ken Adamson(설계 통합 분야) 및 Alan Kiraly(자산 및 네트워크 성과 분야) 그리고 그들의 리더십 팀과 함께 벤틀리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서비스의 최신 발전 현황을 살펴 볼 수 있다.

이 세션은 100개 이상의 ACCELERATE 세션으로 구성된 멀티트랙 프로그램으로 시작되며 11월까지 계속된다. ACCELERATE는 최신 제품 업데이트 사항과 혁신 및 모범 사례,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대한 패널 토론 및 대화형 데모 등이 벤틀리 및 사용자 전문가를 대상으로 열린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