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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뉴스] 국제포장전시회(KOREA PACK), 언택트 핵심 ‘패키징·물류’ 한자리

코리아팩(KOREA PACK 2020)·국제 제약·화장품 위크(ICPI WEEK) 동시 개최

[포토뉴스] 국제포장전시회(KOREA PACK), 언택트 핵심 ‘패키징·물류’ 한자리

[포토뉴스] 국제포장전시회(KOREA PACK), 언택트 핵심 ‘패키징·물류’ 한자리

[포토뉴스] 국제포장전시회(KOREA PACK), 언택트 핵심 ‘패키징·물류’ 한자리

[포토뉴스] 국제포장전시회(KOREA PACK), 언택트 핵심 ‘패키징·물류’ 한자리

[산업일보]
코로나19의 장기화 속 택배, 배달 등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패키징 산업계의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패키징기계·재료, 컨버팅기기, 패키징라벨·디지털프린팅 등 관련 업체가 한자리에 모인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 & 2020 국제 제약·화장품 위크(KOREA PACK 2020 & ICPI WEEK 2020, 이하 코리아팩)’가 한국포장기계협회, 월간포장, ㈜경연전람의 공동 주최한다. 전시회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동안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코리아팩을 이미 한 차례 연기했던 전시 주최 측은 이번 전시회를 보다 ‘안전한 전시회’로 만들기 위해 보건당국과 지자체, 킨텍스 비상상황실의 점검 아래 ▲마스크 착용 확인 ▲참관객 등록 명부 기록 관리 ▲방역장비 구비 ▲거리두기 관리 ▲전시부스 간 거리이격 등 철저한 방역체계를 마련했다.

경연전람 관계자는 “지난해 코리아팩에는 총 854개 부사 2천279부스가 참여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581개사, 2천 부스의 규모로 다소 축소된 것으로 보이지만, 불가피하게 참가하지 못한 해외업체와 거리두기로 인해 전시장 내 부스 간 간격을 넓혀야 했던 점을 고려하면 업계의 관심은 여전하다고 판단된다”라며 “전시회에 참가하지 못한 해외 업체와의 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28일부터 2일간 1:1 화상 수출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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