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RNI(어니), iBrigde 울트라 커넥터 제품군 확장

ERNI(어니), iBrigde 울트라 커넥터 제품군 확장

[산업일보]
커넥터 제조사인 ERNI(어니)가 딥 솔더링 버전이 탑재된 iBridge 울트라 커넥터를 자사의 제품군에 추가했다.

2.0mm 피치의 iBridge 울트라 커넥터는 높은 진동 등 가혹한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한다. iBridge 울트라 커넥터에는 자동차 산업군에서 신뢰성을 높이는 딥 솔더링 기술이 탑재됐다. 시간 및 비용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사전 조립 케이블로도 제공 가능하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온보드 충전 시스템이나 엔진 제어 시스템 등의 인버터에서 높은 적용 가능성을 보인다. TPA(Terminal Position Assurance)에 의해 2차 잠금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강한 진동에서도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하도록 한다.

ERNI는 이러한 기술적 향상을 통해 자동차 분야를 넘어 산업, 통신 및 의료기술 분야에서까지 적용 범위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iBRIDGE 울트라 커넥터는 USCAR-2 & USCAR-21 요건을 검증받았으며, 미국 및 캐나다에서의 안전 규정과 제품의 적합성을 인정받아 UL 검증 마크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iBrigde 울트라 커넥터는 접점 당 최대 8A의 정격 전류를 보장하며, 크림프 접점은 AWG 22 및 AWG 24 배선을, 주석 도금이 된 커넥터의 단자는 -40°C에서 +100°C까지의 광범위한 온도 범위를 지원한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