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츠(Pilz), 오퍼레이터 터미널 PMIvisu v807 및 v812 출시

견고함·성능 강화와 함께 유지보수 간편해져

필츠(Pilz), 오퍼레이터 터미널 PMIvisu v807 및 v812 출시


[산업일보]
오퍼레이터 터미널 PMIvisu v807 및 v812는 전문 시각화 및 자동화 프로세스 진단을 위한 대단히 견고하고 강력한 장치들로서 필츠의 오퍼레이터 터미널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 PMIvisu v8 사용자는 직관적인 운영 개념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PMIvisu v8 시리즈의 정전식 오퍼레이터 터미널은 7인치와 12인치 버전이 있으며 Windows 10 운영체제가 탑재돼 있다. 긁힘과 충격에 강한 글라스 터치스크린은 매우 저항성이 높고 내구력이 좋다.

따라서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먼지나 분진이 많은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최적의 디스플레이와 작동을 위해 조율됐다. 웹 기반 시각화 소프트웨어 PASvisu는 오퍼레이터 터미널에 이미 탑재돼 라이선스가 부여된 상태이다.

강력한 프로세서 덕분에 신속하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들 오퍼레이터 터미널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효율적인 진단을 위해 일반 문자 메시지를 사용해 플랜트와 기계의 생산성을 높인다.

자동화 작업을 위한 효율적 시각화

관련 소프트웨어 PMI Assistant를 사용하면 PMI v8을 손쉽게 시운전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통합 HDMI 연결을 통해 폭넓은 활용뿐 아니라 신속한 시운전도 가능하다. 자동화 시스템 PSS 4000 또는 소형 컨트롤러 PNOZmulti 2와 PMIvisu v8 장치를 조합하면 고성능 시스템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다.

OPC UA 서버가 있는 컨트롤러도 연결할 수 있다. UL 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이 내구성 좋은 시각화 시스템은 전 세계 산업 어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PMIvisu v8 패널은 플랜트 및 기계류의 사용자 친화적이고 강력한 시각화와 진단을 가능하게 한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