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슬러(Basler), 새로운 1GigE 및 10GigE 인터페이스카드 출시

[산업일보]
카메라 제조업체 바슬러(Basler)는 최근 발표자료를 통해 GigE Vision 인터페이스가 지원되는 7개의 추가 인터페이스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GigE, 1GigE PoE(Power over Ethernet) 및 10GigE가 포함된 인터페이스카드에는 1~4개의 포트가 있어 다양한 멀티카메라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추가 스위치를 사용해 네트워크에서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 수행을 위한 카메라를 추가할 수 있으며, 각각 전체 데이터 대역폭을 전송할 수 있다.

바슬러(Basler), 새로운 1GigE 및 10GigE 인터페이스카드 출시

GigE 인터페이스카드는 PC에 기계컨트롤러가 설치된 단일 LAN 포트만 있거나 전원 공급장치에 대한 PoE 기능이 없는 경우 필요하다는 게 바슬러 측의 설명이다.

해당 카드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제품라인으로 나뉜다. 스탠다드카드는 강력한 이미지 획득을 위해 설계됐으며 1, 2 및 4개의 포트가 포함된 1GigE 카드와 1개의 포트가 있는 10GigE 카드로 구분된다.

프리미엄카드에는 1, 2 및 4개의 포트가 있는 1GigE PoE 카드와 PoE를 활용하는 동일한 데이터 케이블에 대한 통합 전원 공급장치가 포함된다. 이 카드는 케이블 연결을 단순화해 케이블 연결 및 그 후속 문제 해결에 대한 비용을 낮춰준다.

인터페이스카드는 멀티카메라 설정에서 다수의 GigE 카메라를 사용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적합하다.

예를 들어, 해당 스위치가 있는 단일채널 10GigE 인터페이스카드에 최대 10개의 1GigE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카드는 오직 하나의 제조업체에만 명확하게 할당할 수 있다.

이는 보안 목적이나 보다 나은 관리(MAC 주소필터링)를 위해 장치에 대한 트래픽을 제한하거나 한도를 둘 때 이점이 있다.

바슬러 관계자는 ‘pylon SDK의 비전별 설정이 반영돼 성능이 향상됐다’며 ‘GigE Vision, USB 3.0 및 CoaXPress 2.0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위한 다양한 인터페이스카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