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omlion 새 타워크레인 지능형 제조 공장 가동 본격화

Zoomlion 새 타워크레인 지능형 제조 공장 가동 본격화

[산업일보]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이하 Zoomlion)는 2일 후난성 창더 타워크레인 지능형 제조(intelligent manufacturing, IM) 공장이 완전 가동에 들어갔다고 발표했다.

생산 효율성을 높인 Zoomlion 타워크레인 IM 공장에서는 조립 라인에서 18분마다 한 대의 타워크레인을 완성한다. 연간 생산량으로 보면 311.1억 달러 이상이 될 전망이다.

Zoomlion 타워크레인 IM 공장은 1개의 '지능형 공장', 2개의 '등대 작업장', 3개의 '지능형 창고' 및 4개의 '정전 생산 라인'으로 새롭게 배치, 63~20,000t·m 범위에서 각각 타워크레인과 건설 리프트 시리즈를 생산한다. 이 공장은 24개의 지능형 생산 라인과 3개의 지능형 창고를 바탕으로 소재, 블랭킹, 용접부터 포장, 물류 및 검사까지 포괄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 품질을 높인다는게 Zoomlion 측의 설명이다.

산업 인터넷, 정보 시스템, 시각화 등을 포함한 빅 데이터 분석과 기술을 통합하고, 이를 통해 완전히 커버되는 네트워킹과 인간-기계 상호작용을 달성할 수 있어 100% 디지털화 했다고 덧붙였다.

Zoomlion 부사장 Tang Shaofang은 2일 발표자료를 통해 '타워크레인 IM 공장은 '녹색 공장에서 녹색 제품을 생산하고, 녹색 제품으로 녹색 에너지를 지원한다'는 계획을 실현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연결 고리'라며, '늘 건설장비 산업의 녹색 발전을 주도한다는 것을 핵심 사명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