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드워드(Edwards), nEXTturbomolecular pump 제품군 확장

[산업일보]
진공펌프 전문 글로벌 기업 에드워드(Edwards)는 26일 nEXTturbomolecular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에드워드(Edwards), nEXTturbomolecular pump 제품군 확장
에드워드는 두 개의 신형 모델을 이용해 분자 펌프 범위를 55에서 최대 1250l/s로 확장하는 시도를 진행, Edwards nEXT55 및 nEXT1230을 도입해 nEXT 터보 분자의 변형 모델 2종을 출시했다. 이 두 모델은 nEXT 펌핑 속도 기능을 55~1250ls로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nEXT55는 맞춤형 OEM 고객 및 시스템 설계자를 위해 제작, nEXT85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최소형 펌프로, 속도는 55ls-1이다.

에드워드는 코팅, 열처리, 진공로, Ebeam 용접, 가스 제거 및 실린더 배기 등 높은 펌핑 속도를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nEXT1230 신형 모델을 통해 고객의 선택 범위를 넓혀 왔다. nEXT1230펌프는 2020년 초에 출시된 nEXT730, nEXT930 과 동일한 메커니즘으로 구성해 모든 방향으로 장착이 가능하다. IP54 표준 등급으로, 산업 및 R&D 응용 분야에 사용한다.

모든 Edwards nEXT 터보 분자 펌프는 TIC 및 TAG 컨트롤러와 완벽하게 호환된다. 동일한 인터페이스로 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소프트웨어의 호환을 통해 기존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의 호환이 가능하다.

에드워드는 nEXT 터보 펌프를 도입한 이후 현재까지 10만 개의 nEXT 터보 분자 펌프를 생산해 왔다.

에드워드 Scientific Vacuum의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콜멕 케린즈(Cormac Kerins)는 발표자료에서 ‘에드워드는 nEXT55와 nEXT1230 같은 신형 모델을 출시해 nEXT 펌프의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nEXT55는 소규모 설치에 적합해 POS 시장의 소형 공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최대 용량의 터보 분자 펌프 nEXT1230을 출시했으며 이 펌프는 초당 1250리터의 질소 펌핑 속도를 갖고 있다’고 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