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더레이저코리아, 고출력에서 저출력까지 레이저커팅 성능 보여줄 것

한국산업대전(D.Ton 2021)에 참가…파이버 레이저 커팅기 선보여

[산업일보]
“금속, 파이프 등의 절단시 사용되는 파이버 레이저 커팅기가 최근 레이저 가격의 하락으로 플라즈마 레이저를 대체하는 추세다.”고 레이저 커팅기 전문 기업 (주)보더레이저코리아(Bodor Laser Korea)의 리어첸 팀장은 말했다.

이 업체는 19일부터 22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 중인 한국산업대전(D.Ton 2021)에 참가해 22KW 커버형 평판 커팅기 P시리즈와 3KW 파이프 레이저 커팅기 T시리즈를 선보였다.

리어첸 팀장은 “전시 중인 제품은 속도, 절단 품질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보더레이저는 고출력에서 저출력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어서 조선, 자동차, 건축 등의 산업 분야에 폭넓게 대응할 수 있으며 현재도 그 적용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산동성 제남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한국지사를 비롯해 대구와 부산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시흥에는 자체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보더레이저코리아, 고출력에서 저출력까지 레이저커팅 성능 보여줄 것
(주)보더레이저코리아(Bodor Laser Korea)의 리어첸 팀장

보더레이저코리아, 고출력에서 저출력까지 레이저커팅 성능 보여줄 것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기계산업진흥회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한 D.Ton 2021은 444개사가 참가해 공작기계·금형·3D프린터, IT서비스·디지털트윈, 로봇·자동화기기 등의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김원정 기자 sanup20@kidd.co.kr

제조기업 강국이 되는 그날까지, 공장자동화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뉴스를 기획·심층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