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KSH, 아시아 시장에서 ICSPI와 파트너십 체결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DKSH, 아시아 시장에서 ICSPI와 파트너십 체결

DKSH '표면 분석 시장 입지 강화', ICSPI '시장 확장, 목표 달성 도움 기대'

기사입력 2022-03-14 08:13:1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DKSH, 아시아 시장에서 ICSPI와 파트너십 체결

[산업일보]
소비재, 헬스케어, 생활화학, 산업기계 등을 중점으로 시장 확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DKSH의 기계사업부는 14일 ICSP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한국 및 대만 등 아시아 시장을 중점으로 마케팅 및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육, 연구 및 산업 어플리케이션 분야를 위한 단일 칩 스캐닝 프로브 현미경 제조기업인 ICSPI는 튼튼하고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나노스케일 계측기기를 전 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벤치탑 AFM-on-a-Chip 계측기기인 nGauge는 세계 최초의 나노스케일 계측의 한계를 넘어 기존의 AFM 기기에 요구되는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 안에 1㎚(나노미터) 이하의 해상도로 3D 이미지를 구현한다.

nGauge를 사용하면 연구원과 엔지니어가 연구, 프로세스 최적화 및 품질 관리를 위해 자체 연구실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다는 게 ICSPI 측의 설명이다.

ICSPI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Jim Harp는 14일자 보도자료를 통해 'DKSH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배타적 판매 영역을 제공한다. 재료 과학에 대한 전문성과 지역 센터의 지원으로 시장을 확장하고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파트너다'라고 말했다.

사업 개발 및 기계 사업부 선임 이사인 Marco Farina 역시 같은 자료에서 'ICSPI와의 파트너십은 당사의 재료 과학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표면 분석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ICSPI의 솔루션이 반도체, 폴리머, 재료 및 광업, 생명 공학, 학계 및 연구와 같은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도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ICSPI는 3D 나노스케일 특성화를 위한 MEMS 기반 AFM-on-a-Chip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캐나다의 원자 현미경 기기 제조 회사다.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