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요꼬가와, 바이오코리아(BIO KOREA) 2022 참가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요꼬가와, 바이오코리아(BIO KOREA) 2022 참가

지속가능한 글로벌 하모니 공헌 YOKOGAWA Life 솔루션 시연

기사입력 2022-05-16 14:20:3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요꼬가와, 바이오코리아(BIO KOREA) 2022 참가

[산업일보]
한국요꼬가와(이하 Yokogawa)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게 열린 ‘BIO KOREA 2022’에 참가, Life Science 산업 관련 솔루션 및 분석 장비들을 소개했다.

Yokogawa는 그동안 다양한 Global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측정(Measurement), 분석(Analysis), 진단(Diagnosis), 통합(Integration) 분야의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미래의 발전에 기여하는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Life Science 산업 내 Well-being과 같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화두에 발맞추어 산업 전체를 포괄하는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하면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Yokogawa 제품들은 Bio 및 제약 산업에서 요구되는 높은 신뢰성 등급에 완벽하게 적용될 수 있도록 FDA 21 CFR Part11 규정과 USP 규정을 충족시켰다.

실험실 분석 장비부터 제조 산업 내 Automation까지 전체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Yokogawa는 그들의 기술력을 처음으로 시장에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에 Yokogawa는 Life 분야 내 다양한 솔루션 중 Sample의 particle 수, 형태 등 33가지 결과를 높은 해상도를 기반으로 직접 촬영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분석 및 구분할 수 있는 Flowcam과 Confocal 방식의 High-content Cytometer인 CQ1 실험실의 모든 장비 분석 Data를 별도의 Converter없이 통합해 Data의 무결성을 확보했다.

전사적 Data 통합 관리부터 고객 맞춤형 분석 결과 보고서 제공이 가능한 LIMS (Laboratory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실험실 또는 제조 환경 Data를 GAMP5, PIC/S GMP Annex11 조건을 지원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EMS(Environmental Monitoring System) 등 총 4종의 제품을 출품했다.

이 밖에 출품하지 않은 Yokogawa의 CORE 기술인 DX Solution, Data 통합 Solution 등 다양한 Yokogawa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다.

한국요꼬가와, 바이오코리아(BIO KOREA) 2022 참가

한국요꼬가와의 Life 영업 부서장인 김동진 부장은 “Yokogawa Life 비즈니스는 바이오/제약 산업 내 모든 활동에 대한 공헌을 바탕으로 최고의 솔루션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는 AI기능을 포함한 결과 예측을 토대로, reactor내 환경 조건 및 feeding량을 조정해주는 Bio Reactor 제품, Commercial 생산시설 설계를 위해 실험실 Data를 분석해 적용시킬 수 있는 Digital Twin solution 등을 보급함으로써, Yokogawa의 인지도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홀
전기·전자, 반도체, AI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