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일보]
글로벌 절삭공구 제조기업인 게링(GUHRING)은 가공 시간 단축을 위한 홈 가공 인서트를 출시했다.
30일 게링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가공 작업에 대한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으로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가 있다. 이는 그리스 그루브 가공 방식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장의 선반 작업자와 신중하게 작업해야한다.
선반을 과도하게 공급하지 않고 스레딩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하기 위해 신중한 계산이 이뤄져야 한다. 이에, 게링(Guhring)은 3면 초경 홈 가공 인서트와 공구 기능을 통해 절삭유가 있는 공구 홀더를 선보였다.
내경 절삭에서 칩 관리에 중점을 두고 선반은 가벼운 절삭 깊이와 공격적인 이송 속도로 여러 패스를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됐다. 키시트 커터로 그리스 홈을 가공하는 데 기존엔 36초가 소요됐지만, 내부 홈 가공 도구를 통해 작업 시간을 5초로 단축했다.
그루빙 홀더와 인서트 비용은 키시트 커터의 일부에 불과하며 인서트당 날이 3개여서 비용을 추가로 절감할 수 있다.
게링 관계자는 발표자료를 통해 '줄어든 공구 비용과 단축된 가공 시간 사이에서 게링의 그루빙 솔루션은 부싱의 그리스 그루브를 가공하기 위한 연간 비용을 80% 이상 절감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