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출상담회에서 MOU까지 바로 체결

2022 붐업코리아, 서울 코엑스(COEX)서 개최

기사입력 2022-12-01 17:17:1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수출상담회에서 MOU까지 바로 체결
국내 기업과 해외 기업의 관계자가 상담회 메인홀에 마련된 MOU&Contract Signing Ceremony 부스에서 MOU를 체결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산업일보]
‘2022 붐업코리아 수출상담회’가 서울 강남 코엑스(COEX) C홀에서 진행 중이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측은 현장에서 바로 수출 계약 및 MOU 체결식을 갖도록 상담장에 MOU&Contract Signing Ceremony 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전시장 중앙의 메인홀 세레모니 부스는 계약 규모가 크거나, 바이어 가운데 글로벌 기업인 경우 또는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한 경우 사용한다. 소규모 계약이어도 현장 상담을 통해 성과로 이어지면 MOU 체결식을 하도록 상담장마다 부스를 설치했다.

KOTRA 공급망모니터링팀 안기환 과장은 “이번 수출상담회의 MOU 세레모니 부스는 코트라가 연초부터 지원해온 내용의 성과들을 한 번에 공유하자라는 콘셉트로 준비했다”면서 “MOU 및 계약은 실질적인 성과인 만큼, 현장에서 이뤄진 성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기업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4차 산업혁명 시대, 산업전시회와 기업의 발전 양상을 꼼꼼히 살피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