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포장기계협회, 제30차 정기총회 개최

이시영 회장 “2024 코리아팩 개최에 회원사들 많이 도와달라”요청

기사입력 2024-02-27 16:53:3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사)포장기계협회, 제30차 정기총회 개최


[산업일보]
사단법인 한국포장기계협회(이하 포장기계협회)가 26일 서울 마포가든호텔에서 제30차 정기총회를 갖고 주요 안건에 대한 심의와 의결을 진행했다.

이날 총회는 성원보고와 개회사, 의안심의 ,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됐으며, 의안심의는 전년도 사업실적 보고와 올해 사업계획 보고 및 예산(안)승인, 황금손 수여식 등의 순으로 이뤄졌다.

올해로 마지막 임기를 맞이하는 이시영 회장은 개회사를 겸한 인사말을 통해 “남은 기간 회장의 직무를 충실히 수행해 협회 성장의 초석을 놓겠다”고 언급했다.

지난해 기억에 남는 일로 해외 협단체와의 관계 활성화, 코리아팩 운영 등을 꼽은 이 회장은 올해의 주요 사업을 열거하면서 회원사들의 도움을 요청하기도 했다.

“올해에는 국내 최대의 포장산업 전시회인 코리아팩 전시회가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개된다”고 말한 이 회장은 “협회에서는 2024년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할테니 협회 회원사의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회장은 협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포장기계대상의 경우 올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산이 2점으로 늘어난 만큼, 회원사의 적극적인 추천을 통해 포장기계분야의 우수한 인력을 발굴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수여하는 황금손 수여식도 이날 함께 진행됐다. 올해 황금손은 천억불 수출을 달성한 에이스기계(주)가 차지했다.
6홀
공작기계
GO

안녕하세요~산업1부 김진성 기자입니다. 스마트공장을 포함한 우리나라 제조업 혁신 3.0을 관심깊게 살펴보고 있으며, 그 외 각종 기계분야와 전시회 산업 등에도 한 번씩 곁눈질하고 있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