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케나메탈이 동급 최고의 숄더 밀링 성능을 제공하는 Mill 4-15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운 Mill 4-15에는 4개의 절삭날을 장착한 양면 인서트가 있어 인선당 효율적인 비용으로 가능하고 최대 절삭깊이는 15mm이다. 고유한 절삭날 디자인은 90도 밀링을 통해 포지티브 구속은 물론 스텝다운 애플리케이션에 거의 완벽한 ‘노스텝’ 솔루션을 보장할 뿐 아니라 내장된 와이퍼 면은 동급 최고의 표면조도를 달성한다.
케나메탈 인덱서블 밀링 프로덕트 매니저인 Juan Seculi는 “Mill 4-15는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 자신한다”며 “다른 커터 바디와 인서트 디자인 중에서 고객은 동급 최고의 제품이 제공하는 높은 가치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Mill 4-15 인서트는 코너 노즈 R이 0.4mm~2.4mm에 해당하는 정밀 연마 또는 몰딩 인서트로 사용 가능하다. 형상에는 하이 포지티브 경사각의 GE가 포함돼 강화된 절삭날이 중삭 및 중황삭 애플리케이션에 절삭날 강도를 높이면서 절삭부하를 효과적으로 낮춰준다. 커터 바디는 매우 정밀한 공차로 제조되며, 스크루 온, 원통형 섕크 엔드밀, 웰던 섕크 엔드밀을 포함한 여러 커터 바디 옵션과 효과적인 내부 쿨런트 기능이 있는 쉘 밀 커터의 사용이 가능하다.
Juan Seculi 매니저는 “기업들은 숄더 밀링에서 어쩔 수 없이 작업효율, 표면조도 또는 전반적인 비용을 감수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Mill 4-15는 비용 효과적인 다중날 디자인으로 대다수의 피삭재에 보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