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약에서 식품산업' 800개 기업 모인다
이겨라 기자|hj1216@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제약에서 식품산업' 800개 기업 모인다

기사입력 2015-04-12 04:09:4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제약에서 식품산업' 800개 기업 모인다


[산업일보]
제약에서부터 화장품·식품산업의 제조·연구개발에 쓰이는 기기와 시스템·기술이 한 곳에 펼쳐진다.

제5회 국제물류산업전, 제약·화장품기술전, 국제의약품전, 국제화학장치산업전, 국제연구실험·첨단분석장비전시회 5대 분야를 한데 묶은 통합전시회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경연전람 주최로 고양 킨텍스 1전시장 2~5홀서 개최된다.

통합전시회는 식의약·화장품 등 국민 위생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보건산업의 핵심생산기술을 대표하는 5개의 전시회로 구성됐다.

연구·실험분석기기관(5홀, KOREA LAB), 원료가공·이송기술관(4홀, KOREA CHEM), 원료/완제의약품·서비스관(KOREA PHARM), 생산·포장기술관(3홀 COPHEX), 물류·보관·시스템관(KOREA MAT)등이다.

'More Talk, Less Walk!'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식품, 의약품, 화장품 생산에 필요한 프로세싱별 전시구성을 통해 한번의 전시회 방문으로 관련산업의 최신기술과 제품정보를 얻을 수 있게 기획했다는 점은 눈여겨 볼 만하다.

출품산업의 기술세미나와 함께 참관객이 속한 산업의 정부정책설명회가 소개되는 점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전시회에서도 보기드문 케이스로 평가받고 있다.

경연전람 김길수 총괄팀장은 "전시회 참관객의 원하는 제품을 미리 예측하고 소개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시를 관람할 시간이 없는 바쁜 비즈니스맨들과 참관객들을 위해 출품기업정보와 부스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게 모바일앱을 출시, 제공할 계획이다.

국제산업부 이겨라 기자입니다. 전자, 기계, 포장산업 등 중화권 소식과 전시회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