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보건설기계, 2013년형 대형 굴삭기 출시 기념행사 열어

다양한 고객 행사 병행, 현장의 소리 수렴

볼보건설기계, 2013년형 대형 굴삭기 출시 기념행사 열어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평택교육센터에서 새롭게 선보인 EC300D 출시 고객초청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이 풍선 터트리기 등을 통해 새로운 장비를 테스트해보고 있다.


[산업일보]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부문(사장 이용운)이 대형굴삭기 ‘D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EC300D’ 출시를 기념, 지난 12일과 14일 2차례에 걸쳐 전국 VIP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건설기계 창원공장 및 평택교육센터에서 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에 출시된 2013년형 신모델 EC300D는 업그레이드된 볼보 엔진을 새롭게 탑재해 한층 강력해진 힘과 스피드를 자랑하며, 차별화된 ECO 연료 절감 시스템을 장착해 작업성은 물론 연료절감 효과가 월등하다. 또한 국내 고객을 위해 에어 컴프레서 및 각종 편의장치를 추가로 장착해 동급모델 중 최고의 품질과 사양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일 굴삭기 생산라인으로는 세계 최고 수준인 볼보 창원공장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도 마련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EC300D를 이용한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참석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고객 간담회를 마련해 각 지역별 고객과 볼보건설기계 경영진이 직접 만나 현장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