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판교테크노밸리 소재 中企에 연구개발비 지원
박지우 기자|churro@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판교테크노밸리 소재 中企에 연구개발비 지원

공동 R&BD, 지식서비스 기술 사업화, 글로벌 기술 사업화 등 3개 분야

기사입력 2014-09-17 04:12:1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판교테크노밸리 소재 中企에 연구개발비 지원


[산업일보]
경기도(도지사 남경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본부장 김춘식)는 판교테크노밸리 소재 중소·중견기업에게 연구개발비 22억 원을 지원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 사업 시행계획을 공고했다.

경기과기원에 따르면 지난 15일‘2014년 판교SW융합클러스터 R&BD 및 기술사업화 지원 사업 시행계획’을 공고했다.

▲SW융합 분야의 전주기 R&BD 개발을 위한 ‘공동 R&BD’에서부터 ▲지식서비스 분야의 응용개발 및 제작지원을 위한 ‘지식서비스 기술사업화’, ▲기술사업화에 필요한 맞춤형 종합지원을 위한 ‘글로벌 기술 사업화’ 등 3개 분야이다. 공동 R&BD분야는 18개월 이내 최대 6억 원 내외, 사업화 분야는 6개월 이내 최대 3천만 원 이내의 연구개발 자금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 경기과기원은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판교 공공지원센터 3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지원 분야 사업개요, 지원 내용, 지원 규모, 추진 일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10월 6일까지이며 서류접수를 마감한 후, 서면검토를 통해 11월 최종과제를 선정, 지원할 계획이다.

최현덕 경기도 경제투자실장은 “경기도 과학기술 육성전략의 하나인 지역 R&D 역량 강화를 통해 경기도 주도의 지역 과학기술 정책 추진 기조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향후 꾸준한 투자로 미래 경제발전을 견인하는 기술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