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Book! 전자책 잔치, 디지털북페어 열린다

국제콘퍼런스, 대한민국 전자출판대상 시상식

기사입력 2014-10-07 11:15:4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e-Book! 전자책 잔치, 디지털북페어 열린다


[산업일보]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재호)은 차세대 전자출판문화산업 발전 기반 조성을 위한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Digital Book Fair Korea 2014)』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하에, 한국전자출판협회, 킨텍스 공동 주관으로 11월 6~8일(목~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3홀)에서 개최한다.

‘이제, e-BooK!’이라는 주제 아래 전자출판의 성장-교류-공감-이해가 기본 콘셉트이다.

이번 전시회는 전자출판 관련 콘텐츠, 솔루션, 플랫폼, 유통사, 단말기 회사, 스마트러닝 그리고 독자 전체가 참여하는 행사로 구성된다.

일반 누구나 참관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국내의 최신 전자출판 인프라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주제관과 우수한 전자책 프로그램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3일 동안 진행될 이 행사는 B2B를 중심으로 B2C를 결합한 최초의 전자출판 종합 박람회이다.

전자출판 기업간 교류에서 한걸음 나아가 웹툰 작가와의 만남, 수출 전문가 상담, 전자책 상영관, e-Book 책 놀이터 등 독자와의 공감 행사를 통해 다양한 문화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국내 전자출판 관련 동향을 한 자리에서 보고, 콘텐츠-플랫폼-독자의 소통을 통해 국내 전자출판의 비전을 제시하게 될 이번 전시는 전자출판강국으로서의 기술을 선도하고 출판문화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