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코마린(KORMARINE)에서 신기술 시연·발표

측정 기술 집약 신제품 시연, 코로나19로 침체한 업계 "활기 불어넣겠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코마린(KORMARINE)에서 신기술 시연·발표

[산업일보]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이달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한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KORMARINE 2021)에 참가해 산업자동화 계가·솔루션을 시연했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고객과의 대면 미팅 및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가 마주한 여러 챌린지를 해결할 수 있는 구체적인 안을 제시하고, 최고의 측정 기술력을 집약한 신제품과 솔루션을 제시,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출품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기존 전시회에서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데모를 대거 전시했다. 정확한 급유량 측정, 연료 소비 제어로 스마트한 선박 운영이 가능한 벙커링 솔루션을 비롯해, 정유&가스 산업에서 프로세스 가스 측정에 최적화한 초음파 유량 솔루션, 효과적인 선박 평형수(ballast water) 모니터링이 가능한 전도도 측정 시스템 ‘Smartec CLD18’ 등 해양 애플리케이션에 특화한 분석 제품군을 선보였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코마린(KORMARINE)에서 신기술 시연·발표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정영 마케팅 총괄담당자는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그간 전시회, 세미나, 서밋 등과 같은 상당수의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거나 일정 연기가 불가피했다”라며, “전시 부스에 참가한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전직원은 백신 접종을 모두 완료한만큼 전시 기간 내 위생과 방역을 철저히 해 안전하면서도 성공적인 전시회로 치르겠다"라고 말했다.
김우겸 기자 kyeom@kidd.co.kr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독일과 미국 등지의 산업현안 이슈들을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