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램트론(Ramtron) F-RAM 제품 통합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싸이프레스가 자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램트론 인터내셔널(Ramtron International)의 F-RAM (ferroelectric random access memory)을 통합함으로써 고속-쓰기 비휘발성 메모리를 위한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집적도를 제공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F-RAM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싸이프레스의 비휘발성 SRAM (nvSRAM)을 보완하는 업계 최저 전력의 비휘발성 메모리 제품이다. F-RAM과 nvSRAM의 새로운 조합은 전원이 나갔을 때 데이터 보존의 필요가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할 수
있다. 수십 억 개의 싸이프레스 nvSRAM과 램트론 F-RAM 제품은 결합돼 전세계적으로 출하됐다.
싸이프레스와 램트론의 합병은 2012년 11월 20일 공식적으로 완료됐다. 싸이프레스는 기존의 F-RAM 고객 지원에 도움을 주기 위해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F-RAM 집적도를 대표하는 램트론의 부품 번호를 유지하고 있다.
시리얼 및 패러렐 인터페이스 메모리와 함께, 싸이프레스 비휘발성 메모리 포트폴리오 또한 RFID 태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무선메모리 제품과 하나의 패키지에 실시간 클록과 함께 비휘발성 메모리를 결합하고 있는 통합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