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FKO 2013 현장스케치] 승일전자, 무균 전자전극봉식 가습기로 ‘슈퍼스타 기업’

[HARFKO 2013 현장스케치] 승일전자, 무균 전자전극봉식 가습기로 ‘슈퍼스타 기업’
harfko2013

[산업일보]
산업용 제품의 한계를 넘어 수입제품과 당당히 경쟁하는 중소기업이 있다.

승일전자 (대표이사 유춘희, www.sentrol.co.kr) 는 1987년 설립 MICOM 콘트롤러 및 중앙 제어 시스템, 전자전극봉식 가습기, 온습도 트랜스미터 등을 개발, 생산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업체로, 이번 HARFKO 2013에서 다양한 장비들을 대거 선보였다.

OEM 가습기(OH-series), 독립형 가습기(AH-series), 팬내장 가습기(FH-series)에서부터 컴팩트 가습기(WH-series), 기화식 가습기(EV-series)등 에너지 절감 제품군들이 등장,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OH-series는 OEM 전극봉식가습기의 새로운 형태로 어떠한 생산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한 구조와 시스템이 장점이다. 급수되는 수질에 크게 제약되지 않으며 물의 전도도와 공급 전압에 따라 가습실린더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AH-series는 독립형 전극봉식 가습기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컨트롤박스 일체형 구조다. 가습기가 필요한 장소나 가습설비가 되어 있지 않은 공조기에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제품이다. 습도센서를 부착해 자체 운전이 가능하고 외부 비례신호나 습도값에 의한 비례운전이 가능하다.

FH-series는 독립형 전극봉식 가습기와 팬유닛을 일체화한 제품으로 가습설비가 되어있지 않은 장소에 직접 가습을 할 수 있다는 강점 때문에 전시회장 내 부스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WH-series는 콤팩트형 전극봉식 가습기로 기존의 전극봉 가습기의 형태를 탈피한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 제품 높이를 50%이상 낮춰 에어컨이나 냉난방기에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밀폐용기 구조로 관리가 편리하다.

EV-series 제품은 자연에서 가습 되는 방식과 같은 기화식 가습기로 순수 물만을 공기에 공급하는 청정 가습기로 소비전력이 낮아 경제적이고, 가습 중 주변온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 전산실이나 SMT 공장 등의 발열량이 많은 장소에 적합하다.
[HARFKO 2013 현장스케치] 승일전자, 무균 전자전극봉식 가습기로 ‘슈퍼스타 기업’

한편 승일전자는 ISO 9001 인증획득, 각종 실용신안 특허등록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경기도 E-프론티어 기업 인증, 수출유망 중소기업 지정 등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HARFKO 2013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승일전자 정보페이지 바로가기!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