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는 KTF SHOW 전용 HSDPA폰 ‘네온사인(IM-U300K)’을 이번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슬림한 폴더 타입의 SHOW 전용폰 ‘네온사인’은 다른 사람과 차별화되는 나만의 아이콘, 나만의 메시지를 휴대폰 전면에 표시할 수 있어 감성적인 재미를 배가한 것이 특징.
폴더 전면에 7×7 크기의 49개의 LED 도트를 적용, 나만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다. 전화 올 때, 영상전화 걸 때, 폴더 닫을 때, 메시지 수신, 알람 등 15가지의 상황에 맞게 아이콘을 만들어 휴대폰 사용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총 46개의 아이콘 이미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49개 LED 도트에 파스텔톤 8가지 컬러, 5가지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줄 수 있어 하트, 화살표, 곰 돌이 등의 아이콘이 상하 좌우로 이동하는 다양하고 화려한 모양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으며, ‘아이콘 메시지’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기호, 숫자를 조합해 재미있고 다양한 이모티콘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네온사인’은 발신자를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주 사용하는 10개 번호에 ‘아이콘’을 만들어 적용할 경우, 아이콘을 지정한 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휴대폰 전면에 아이콘이 상하 좌우로 이동하면서 반짝인다.
아이콘 제작은 PC Sync Tool이 제공되어 더욱 쉽게 제작할 수 있고, 셀프 제작된 아이콘은 ‘네온사인’ 사용자끼리 무선적외선통신으로 서로 주고받을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내장형 안테나의 지상파 DMB, 영상통화, WCDMA 글로벌 로밍, 20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문서 뷰어,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원하며, 색상은 파스텔톤 컬러인 화이트, 스카이 블루, 핑크, 블랙 등이다. 가격은 4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