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지오엠씨와 함께 개발한 ‘SHOW 엠씨스퀘어 폰’ 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HOW 엠씨스퀘어 폰’은 KTF의 SHOW폰과 지오엠씨의 엠씨스퀘어(MC Square)를 결합한 상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유선 엠씨스퀘어 제품과 달리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타입의 최고급 신규 기기가 사용됐다.
KTF는 단말기 필요없이 SHOW폰 하나로 엠씨스퀘어 프로그램 컨트롤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집중력향상, 스트레스 해소, 기억력 감퇴 방지, 불면증 해소 등 최첨단 엠씨스퀘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HOW 엠씨스퀘어 이러닝’ 서비스를 이용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SHOW 엠씨스퀘어 폰’ 전용 모델은 현재 LG-KH2200 등 8종이며, 추후 확대될 예정이며, 이 결합상품은 양사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조서환 KTF 법인사업본부장(부사장)은 “세계 최초 웰빙폰인 ‘SHOW 엠씨스퀘어폰’은 현대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영현 지오엠씨 대표는 “최신형 3G SHOW폰과 최고급 무선 블루투스로 작동할 수 있는 엠씨스퀘어를 저렴한 가격에 동시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질의 교육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