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LG전자, ‘건강 챙기는 가전’…아시아시장 공략 가속화
정성진 기자|biking11@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LG전자, ‘건강 챙기는 가전’…아시아시장 공략 가속화

기사입력 2009-05-05 21:27:2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LG전자, ‘건강 챙기는 가전’…아시아시장 공략 가속화
[산업일보]
LG전자가 아시아에서 ‘건강을 챙기는 가전’ 신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LG전자는 5일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아시아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헬스플러스 캠페인’ 런칭 행사를 열었다.

‘헬스플러스 캠페인’의 목적은 최근 급속한 도시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아시아지역 소비자에게 헬스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과 윤택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LG전자의 테크놀러지 리더십을 부각하기 위한 것이다.

LG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폴,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 전략 시장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 아시아 시장에서 ‘헬스 가전’의 리더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헬스 플러스 캠페인’은 지역 기자들을 대상으로 한 프레스 컨퍼런스와 딜러 컨벤션은 물론 TV 광고, 스토어 프로모션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통합마케팅 형태로 전개된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아시아 시장에서 전체 가전 매출 중 헬스 기능이 강화된 프리미엄 제품의 매출을20% 이상 신장시킬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 선보인 제품은 △집먼지 진드기 제거 스팀드럼세탁기 △녹차헤파ㆍ알러지케어ㆍ안티바이러스 필터 기능 로봇청소 △자체 광합성 냉장고 △자외선(UV) 램프 식기세척기 등이다.

LG전자 아시아지역본부장인 남영우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업계 최초로 의식주를 모두 아우르는 ‘통합 헬스 콜렉션(Total Health Collection)’을 마련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이를 통해 LG전자는 아시아지역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뿐 아니라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