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자동 온도 조절 고기능 섬유 개발
이민정 기자|min9635@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자동 온도 조절 고기능 섬유 개발

기사입력 2011-01-10 16:34:2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최근 ‘Quantum Energy(퀀텀에너지)를 발산하는 천연발열 및 온도조절 고기능 신융합섬유’가 개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천연발열 온도조절 고기능 신융합섬유’는 천연광석 양기석을 숙성 발효시켜 양자에너지를 발산하는 소재를 섬유 원료와 융합 시켜 개발한 섬유로, 검사결과 섬유 원사와 합성수지 플라스틱 자체에서 공기 중의 양자와 반응해 천연으로 열과 양자에너지를 발산시켜 추우면 온도를 높이고 더우면 낮추고 땀 흡수와 수분 배출효능이 면보다 3배 이상 우수하고 실크처럼 부드럽다는 것이 장점이다.

Quantum Energy(퀀텀에너지) 신융합섬유는 서울대 임상실험결과 비정상적인 쥐의 면역을 정상으로 회복시키고 암세포를 억제시키며 피부상처를 치료하는 효능을 내는 양명기석을 융합시킨 섬유로, 옷이나 이불을 1시간만 입거나 덮기만 하여도 피가 맑아지고 적혈구가 활성화 되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탁월하다고 한다.

또한 후처리 없이 원사 자체에서 2시간 만에 대장균, 포도상구균을 98% 이상 살균시키고,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유해 가스 탈취율이 24시간 만에 95%에 달하는 등 세계 최고의 친환경 심융합섬유로 성적서를 받아 국내외로부터 샘플 주문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퀀텀에너지는 이 천연온도 고기능 신융합섬유로 2010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 신기술 및 신제품 발명대회에서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2010 서울 국제 발명 전시회 준대상을 수상하며 기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스위스 제네바에서 받은 금상과 특별상은 섬유 부분 최고상으로 ‘천연발열 온도조절 고기능 신융합섬유’의 성취도 수준을 세계에 알리게 된 계기이다.

퀀텀에너지의 이종두 대표이사는 “2010년 국제적 규모의 수상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섬유 부문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 생산한 제품들을 럭셔리 복합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퀀텀에너지에서 오픈할 럭셔리 복합 매장에는 원사와 원단을 비롯해서 침구와 매트, 정장의류, 등산복, 골프웨어, 운동복과 언더웨어에 이르는 섬유 제품들부터 시작해서 치약, 샴푸, 린스, 비누에 이르는 기본 생활용품들까지 비치, 판매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대표는 “양자에너지를 이용한 사업분야는 대단히 넓다”며 “Quantum Energy(퀀텀에너지) 섬유, 의류 연구개발 뿐만 아니라 탈모, 아토피는 물론 각종 전염병의 백신이나 치료제로 개발하기 위해 서울대, 한양대,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공동 임상실험 연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