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호주오픈에 부는 기아차 마케팅 바람
강정수 기자|news@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호주오픈에 부는 기아차 마케팅 바람

기사입력 2011-01-19 08:05:3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호주오픈에 부는 기아차 마케팅 바람

[산업일보]
기아자동차가 세계 4대 그랜드슬램대회 중 하나인 ‘106회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의 메이저 스폰서(Major Sponsor)로 대회 개막과 동시에 다양한 호주오픈 연계 스포츠 마케팅으로 젊고 역동적 기아 브랜드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아차는 2011년 호주오픈 대회에서도 공식차량 지원, 고객 초청 행사, 아마추어 호주오픈, 차량 전시 및 현장 이벤트, 온라인 미디어 홍보활동 등 다양한 호주오픈 연계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우선 기아차는 14일(현지시간) 호주오픈이 열리는 멜버른 파크에서 김민건 기아차 호주판매법인장, 스티브 우드(Steve Wood) 호주오픈 조직위원회 CEO,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1 호주오픈 대회 공식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기아차는 K5(수출명 : 옵티마), 쏘렌토R(수출명 : 쏘렌토), 스포티지R(수출명 : 스포티지), 포르테 해치백, 쏘울, 그랜드카니발(수출명 : 세도나) 등 총 101대의 차량을 호주오픈 조직위 측에 전달했으며, 이 차량들은 대회기간 동안 참가선수단과 VIP, 대회 관계자 등을 위한 의전 및 활동차량으로 제공되어 기아차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알릴 계획이다.

김민건 기아차 호주판매법인장은 “기아차는 호주오픈을 통해 전세계 스포츠팬들에게 젊고 역동적인 기아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며 “올해도 호주오픈 후원을 통해 전세계에 기아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티브 우드 호주오픈 조직위원회 CEO는 “대회 차량 제공 등 호주오픈을 위해 다양한 후원을 해주는 기아차에 감사하며, 올해도 기아차와 함께 호주오픈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약중인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은 전달식 행사에서 “테니스 선수이자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호주오픈에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호주오픈을 찾은 테니스팬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좋은 경기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호주오픈 공식차량 전달식을 시작으로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2011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기간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전세계 테니스 팬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기아차는 ‘함께 하는 호주오픈’이라는 테마로 고객 초청 행사, 아마추어 호주오픈, 기아 팬 오브 더 데이, 볼키즈 프로그램 등 고객들이 직접 호주오픈을 경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해 메이저 스폰서로서의 기아차의 위상을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는 전세계 23개 국가에서 시행된 글로벌 로드쇼 이벤트인 ‘기아 럭키 드라이브 투 오스트레일리아(Kia Lucky Drive to Australia)’ 를 통해 선발된 48명의 기아차 고객들을 호주로 초청해 호주오픈 경기 관람기회, 호주오픈 및 호주문화 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 14개국 총 28,320명이 참가, 각 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32명의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한 ‘기아 아마추어 호주오픈’ 대회를 진행하며, 각 부문별 결승전은 호주오픈 주 경기장에서 진행해 참가한 아마추어 테니스 선수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반갑습니다. 산업2부 강정수 기자입니다. 자동차와 부품, 전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