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세계 최대 바이오 박람회 BIO US 2012 참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세계 최대 바이오 박람회 BIO US 2012 참가 해외시장 진출 모색

기사입력 2012-06-19 08:19:4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경기과학기술진흥원 경기바이오센터(센터장 전영중)는 미국시각으로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 (Boston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바이오 행사인 “BIO US 2012“에 도내 바이오·제약 기업들과 참가해 해외시장 진출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센터는 경기도와 한국무역협회 경기지부와 함께 도내 유망 바이오·제약 분야 8개 기업을 선정, 경기 통상촉진단 지원 사업 활동을 추진해왔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메디프로디비티, 태준제약, 셀인바이오, 피씨엘, 비바젠, 마이크로디지탈, 크리스탈지노믹스, 차알아이에스 등)은 도내 유수 바이오, 제약, 의료장비, 화장품 관련기업으로써 이번 행사에서 자체기술에 대한 해외 기업의 기술이전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센터는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 기업과의 1:1 파트너링 미팅을 지원하고 경기도 홍보관을 통해 기업의 제품 및 기술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쳐 도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촉진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경기 통상촉진단 지원사업은 도내 바이오제약 관련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제품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올해로 3년째 추진되고 있으며 작년 전시회에 참가한 통상촉진단은 교류실적상담 81건과 상담액 30,075천불의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센터는 이번 행사에서도 왕성한 기업교류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산업일보 나미진 기자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