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대명리조트(www.dmlc.co.kr/7007)가 지난 15일부터 엠블호텔 여수 노블리안 분양을 시작했다.
고품격 사계절 휴양 리조트인 엠블호텔 여수는 한려해상국립공원과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을 품은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며 세계 엑스포단지를 조망할 수 있고,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소나무로 둘러싸인 자연환경 속에서 골프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리조트 시설들이 어우러져 최고의 휴식과 라운딩을 제공한다는 점이 매력이다. 또한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에도 활용도가 높다.
엠블호텔 여수 노블리안 특별분양 중인 상품은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과 함께, 신규 회원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특별 혜택이 많다. 기존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패밀리형 상품, 스위트형 상품과는 달리 VVIP 노블리안 상품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연간 6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 대명 리조트 숙박시설 및 골프, 스키, 오션월드 등 다양한 휴양 레저시설을 무료 혹은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은 동일하지만, 노블리안 상품은 예약은 물론 골프에 있어 특화된 서비스가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회원권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개인기명은 물론 법인무기명 등으로도 분양받을 수 있어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신규 회원 가입 시 특별혜택으로 객실료 50% 할인 및 스키 무료, 오션월드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거제 )을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 본사 전미경 차장은 “2013년 거제도와 일산 엠블킨텍스 오픈을 앞두고 있어 체인시설이 늘어남에 따라 콘도업계 특성상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하다”며 “이번 기회가 대명리조트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