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코닥은 3월 26일 새로운 성장과 도약을 위해 히로시 후지와라 일본 사장을 한국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히로시 후지와라 신임 사장은 향후 한국과 일본 코닥의 경영을 총괄하며 보다 견고하고 효율적인 조직으로 고객 요구 충족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이 경쟁 우위를 가질수 있도록 코닥의 혁신적인 제품 및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후지와라 사장은 2011년 일본코닥에 합류하여 일본코닥의 사장으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으며, 일본코닥의 비즈니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변화시켜 매출 및 수익 창출을 극대화했다.
후지와라 신임 사장은 “변화 없이 현재에 안주하는 기업에 미래는 없다”며 “제품과 서비스로부터 브랜드와 기업 문화에 이르기 까지 미래의 성장을 위한 철저한 변화와 개혁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닥은 상업인쇄, 포장인쇄, 기능 인쇄 솔루션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중심으로 개편된 커머셜 이미징 비즈니스 분야에서 이미징에 관한 토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히로시 후지와라 신임 사장 소개
- 생년월일 : 1957년 9월 9일
- 주요 경력
2013년 4월 한국코닥 대표이사 사장
2011년 7월 일본코닥 사장
2007년 Philips Electronics Japan, Ltd 헬스케어 사업부/COO
1995년 SAP Japan Co., Ltd/CFO & COO
1981년 Japan Electron Optics Laboratory Ltd. 입사
일본, 미국 근무
<보도자료>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