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할더·룀헬드코리아가 지난 29일 서울 독산노보텔호텔에서 독일 Halder와 Elesa의 다양한 최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한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했다.
할더·룀헬드코리아는 독일 Halder, Romheld, Hilma, Hainbuch, Elesa, Kostyrka, Stark 등의 한국지사 및 총 대리점으로 17년 전 한국에 진출했으며, 그동안 기계가공 관련 산업에 필요한 각종 지그 픽스쳐 및 지그 픽스쳐 부품, 기계부속품, 유압지그용 부품 등 공장 자동화에 필요한 제품들을 공급해 왔다.
이날 할더·룀헬드코리아는 Halder의 스프링 플런저(Spring Plunger), 인덱스 플런저(Index Pluner), 마운팅 블록(Mounting Block), 볼 록 핀(Ball Lock Pin), Locating Bushing, Center Clamping Element, Compact Clamps 등과 이미 해외에서는 산업용 망치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무반동 망치와 조립식 망치를 소개했다.
Halder 제품들은 의료, 항공, 자동차, 가전, 전동공구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며, 특히 높은 클램핑력과 손쉬운 사용 등으로 성능과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는 점에서 경쟁제품보다 월등하다.
또한 산업용 망치로 Halder를 대표하는 무반동 망치는 헤드에 진동볼을 넣은 형태로 안전사고를 줄일 수 있으며 또한 인서트 및 자루의 교환 사용이 가능한 만큼 경제성까지 갖췄다. 알루미늄, 주철, 플라스틱, 고무 등 다양한 소재의 인서트가 공급된다.
이어 소개된 Elesa의 센서형 경첩과 다양한 모델의 조절 레버들은 Elesa가 개발한 고강도의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공급이 가능해 최근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산업계의 요구에도 부응한다. 특히 Elesa의 조절 레버 제품은 4월 한 달 동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할더·룀헬드코리아는 오는 7월 새로운 지사장 취임을 앞두고 있다. 새롭게 지사장을 맡게 되는 현 이충선 부사장은 “앞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틈새시장의 공략은 물론 고객 및 대리점에 대한 기술 지원으로 보다 더 성장하는 기업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