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송원, 동북아 기술 서비스 담당 김정두 씨 선임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송원, 동북아 기술 서비스 담당 김정두 씨 선임

고객에게 기술적 자문과 서비스 제공으로 보다 나은 성장 발판 마련

기사입력 2013-04-23 11:12:4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송원, 동북아 기술 서비스 담당 김정두 씨 선임

[산업일보]
송원산업 그룹(www.songwon.com)의 동북아시아(NEA) 기술 서비스 담당으로 김정두 씨가 선임됐다.

지난 4월 1일부로 기술 영업을 담당하게 되는 김정두 씨는 송원산업 그룹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술적 자문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회사의 성장 발판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치제안과 신제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도 하게 된다.

전반적인 활동을 위한 보고 체계는 동북아 영업 담당 임원인 이규열 상무와 글로벌 기술 서비스 담당임원인 Thomas Schmutz로 확정됐다.

부경대학교에서 화학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한 김정두 씨는 2006년 송원산업에 입사해 R&D팀에서 산화 방지제와 관련된 금속 촉매와 유기체 합성에 대해 연구했으며 2008년부터는 GAC(Global Application Community)팀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Thomas Schmutz는 “동북아 지역은 우리가 세계 2위의 폴리머 안정제 제조업체가 되는 기반을 마련한 곳으로써 송원에게 있어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지역이다. 이 지역의 고객들은 우리와 함께 일한 경험도 있고, 우리에 대한 기대도 상당히 높다. 우리는 그가 송원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Better Quality), 더 나은 서비스(Better Service), 더 나은 가치(Better Value)를 제공함으로써 폴리머 첨가제 시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이 되도록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규열 상무는 “이 지역의 성장 잠재력은 매우 높다. 우리의 목표는 점점 늘어나는 고객층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김정두 씨는 우리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의 최종 소비 시장에서 요구되는 기능성 제품에 대한 영업활동도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