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시큐리티코리아, 다양한 보안관련 세미나 ‘풍성’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큐리티코리아, 다양한 보안관련 세미나 ‘풍성’

보안 정보 교류의 장으로 활용 가능

기사입력 2013-05-03 12:41:0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큐리티코리아, 다양한 보안관련 세미나 ‘풍성’


[산업일보]
국내외 첨단 보안장비와 최신 보안 트렌드, 시스템 보안 산업 핵심요소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보안 전문 전시회 ‘시큐리티코리아 2013’에서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융·복합 보안시장 전망’ 세미나를 비롯해 ‘Mobile OS 보안시장 전망 세미나’, ‘스마트무선 기술 전망’, ‘한·일 정보보안 심포지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융·복합 보안 시장 전망’ 세미나는 21, 22일 양일간 열린다. 안전행정부가 준비한 ‘ICT 기반의 융·복합 보안의 개요 및 전망’ 발표를 시작으로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국내외 영상 감시 시스템 산업에 대해 실무자들에게 필요한 기술 및 시장 트렌드를 제시하고 정부 정책 방향 및 사업 동향을 파악하는데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Mobile OS 보안 시장 전망’ 세미나는 21일 개최되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등장으로 모바일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스마트TV, 자동차 등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Mobile OS의 보안 및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22일 열리는 ‘스마트 무선 기술 대전망 - 무선 커넥티비티 기술 및 시장 동향’ 세미나는 무선 랜, NFC, M2M, 무선충전, 커넥티드 카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무선통신, 근거리 무선통신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무선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무선기술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특히 그동안 지식정보보안산업협회(KISIA)에서 한·일 양국을 오가며 개최돼온 ‘제3회 한·일 정보보안 심포지엄’도 이번 전시회와 병행해 개최된다. 한·일 양국의 비즈니스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심포지엄은 정보보안 이슈 및 정보 교류를 통해 각 국 정보보안 기업들의 상호 이해를 넓힐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시큐리티코리아 2013은 참가업체의 국내외 바이어 대상 마케팅 지원을 위해 ‘신제품·솔루션 설명회’를 마련한다. 보안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 설명회는 기업 간 사업협력을 통해 국내 업체의 해외 진출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 주최측인 K.Fairs 관계자는 “최근 각종 보안사고가 끊이지 않는 상황에서 ‘시큐리티코리아 2013’이 준비한 융·복합 보안시장 전망 및 모바일, 스마트무선 보안 방안 등 반드시 알아야 할 유익한 정보들을 습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전시회인 국내 최대 규모의 IT 전시회인 ‘월드 IT쇼 2013’과 동시 개최돼 모바일,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등 전반적인 IT 제품이 총망라되는 만큼 볼거리가 더욱 풍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큐리티코리아 2013은 이달 21일~23일까지 3일간은 비즈니스데이로, 24일은 일반 참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퍼블릭데이로 진행되며, 참관객 사전등록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