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엠듀/한국ATC센터(대표 곽영호, www.drtd.co.kr)는 지난 9일 오토캐드(AutoCAD), 맥스(MAX), 인벤터(INVENTOR) 기술자격증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무상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엠듀/한국ATC센터는 민간자격 오토캐드/맥스/인벤터 기술자격 시험교육 및 전문가 인증을 주관하고 있는 공인 교육기관으로, ‘자격증 교육에만 그치지 않고, 취업에서 실무까지 지원’이라는 목표 온/오프라인 무상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오토캐드/맥스/인벤터 자격증 소지자들이 다양한 CAD및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주요 기능 및 활용법을 쉽게 익히는 것은 물론, CAD및 디자인 소프트웨어 명령어를 손쉽게 사용하고 설계 및 디자인 생산성 방법을 높이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실무에서 경험 및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토캐드, 맥스, 인벤터 등 주요 CAD/디자인 소프트웨어 사용법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부터 구체적인 활용법에 이르기까지 맞춤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듀/한국ATC센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오토캐드, 맥스, 인벤터, 스케치업, 테크라스트락처 무료교육을 위한 상설 교육/실습 센터를 별도로 운영 중이며, 대상자는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회원, 오토데스크 공인교육센터 가입자들을 포함한 오토데스크 제품을 사용하면서 개발 업무에 적용을 원하는 고객이다.
㈜엠듀/한국ATC센터 곽영호 사장은 “엠듀는 오토캐드, 맥스, 인벤터, 스케치업, 테크라스트락처 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기초적인 교육에서부터 실제 활용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오토캐드 1급 자격증 보유자들이 현업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무료 강좌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듀/한국ATC센터 교육부터 평가, 취업, 기술지원에 이르는 통합적인 교육 지원 서비스를 위해 전문 취업사이트인 캐드잡코리아(http://www.cadjobkorea.co.kr)를 운영 중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