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종합인쇄전문기업 ㈜성우애드컴(대표 이민성)이 ‘2013 한마음 워크숍’을 열어 전 임직원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월 3~4일 양일간 ‘열정과 혁신으로 도전하고 도약하여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우리들!’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워크숍에는 ㈜성우애드컴 전임직원이 참가하여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미래 비전 공유를 통해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기존 워크숍 형식에서 탈피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서바이벌, ATV, 보트 등 직원들의 인기투표를 통해 선정된 레포츠 체험과, 몸으로 말해요, 도전! 노래방 등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됐다.
프로그램 중 이민성 대표가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는 경영진과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이 오가는 시간으로 모든 구성원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민성 대표는 “지난 1년간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업계가 어려운 현실에 직면하고 있지만,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손잡고 나가면 ㈜성우애드컴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며 축사에서 소감을 밝혔다.
㈜성우애드컴은 지난 1991년 창립이래, ‘Human Value Plus’라는 기업슬로건을 내세우며 사람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