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컴매니아, USB 일체형 설계로 작아진 LG 외장하드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컴매니아, USB 일체형 설계로 작아진 LG 외장하드 출시

소형화, 경량화, 저전력 소모 구현

기사입력 2013-05-30 17:33:1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LG 외장하드 유통기업인 컴매니아(대표 최준현, www.lge.ne.kr)가 칩셋 보드를 따로 쓰지 않고 통합해 구조적으로 안정성과 소형화, 경량화, 저전력 소모를 구현한 USB 일체형 외장하드 ‘XN1’을 출시했다.

XN1 미니 외장하드의 가장 큰 특징은 보다 안정적인 USB 일체형 설계로 구조적인 안정화, 소형화를 구현했다는 점이다. 칩셋 보드를 제거해 무게는 물론 보드 및 하드의 일체화를 통해 기존 자사 모델 대비 20% 가량 크기를 줄였다.

초고속 USB 3.0을 탑재해 대용량 파일의 읽기와 쓰기를 빠른 시간 안에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이에 따라 데스크톱PC, 노트북PC와 연결해 대용량 파일을 10배 빠른 속도로 옮겨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절약 효과가 높다.

또한 최신 스마트TV와 노트북, 데스크톱PC,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빔 프로젝트 등 다양한 기기와 자유롭게 연결해 동영상,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맥OS부터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 7까지 호환된다.

LG외장하드 XN1은 500GB, 1TB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8만7천 원, 12만5천 원이다.

컴매니아 관계자는 “XN1은 하드와 보드의 일체형으로 기존 LG외장하드 제품에 비해 훨씬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은 물론 USB 3.0을 통해 대용량 파일도 빠른 시간에 전송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컴매니아는 LG외장하드 XN1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