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퀀텀, 데이터 백업 및 아카이빙 지원하는 vmPRO 3.1 출시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퀀텀, 데이터 백업 및 아카이빙 지원하는 vmPRO 3.1 출시

가상 환경서 개방형 표준 기반의 데이터 보호 및 아카이빙 지원

기사입력 2013-06-20 13:32:5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퀀텀, 데이터 백업 및 아카이빙 지원하는 vmPRO 3.1 출시

[산업일보]
퀀텀(지사장 이강욱)은 가상 환경에서 개방형 표준 기반의 데이터 보호 및 아카이빙을 지원하는 vmPRO™ 3.1’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vmPRO 3.1은 기존의 디스크 및 클라우드와 더불어 스칼라 LTFS (Scalar LTFS) 테이프 기술을 활용해 VMware로 가상화된 데이터에 대한 사용자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아카이빙 기록 검색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가상 머신 내의 VMware 자체 포맷인 VMDK 데이터의 백업을 통해 성능 및 워크로드 효율성을 높이고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우드 기반 벡업 및 재해복구 솔루션인 ‘Q-Cloud’로의 가상화 백업 가능해져 퀀텀은 이와 함께 가상 환경에서 강화된 데이터 보호 기술을 제공하는 DXi V4000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올-소프트웨어 방식의 전체 가상 솔루션으로, 퀀텀의 클라우드 백업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인 Q-클라우드(Q-Cloud)와 더불어 DXi 어플라이언스에 대해 24TB의 중복제거 가용 용량 및 암호화, 복제 기능을 제공한다.

vmPRO 3.1과 통합된 DXi V시리즈는 기존의 고객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심플한 전체 가상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퀀텀의 데이터 프로텍션 부문 로버트 클락(Robert Clark) 수석 부사장은 “백업과 아카이빙은 계속해서 통합되는 추세이며 vmPRO 3.1은 이러한 트렌드의 선두에서 시장을 이끌고 있다. 데이터가 곧 자산이 되는 오늘날의 기업들은 장기적인 데이터 보관 시 가상 머신으로의 개방형 표준 아카이빙을 통해 가상화와 테이프 백업의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