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일, 스마트카 인포테이너로 클라라 선정
차세대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국내외 홍보대사 역할 수행
섹시 아이콘 클라라가 이번엔 세계적인 반도체 기업 프리스케일의 스마트카 인포테이너 (Infotainer)로 선정돼 스마트한 변신을 앞두고 있다.
클라라는 프리스케일이 지난 10일부터 15일까지 자동차쇼핑몰 보배드림(http:// www. bobaedream.co.kr)을 통해 진행된 설문조사 결과, 프리스케일의 스마트카 인포테이너로 선정됐다.
프리스케일은 차세대 스마트카 핵심 반도체 기술을 통해 미래 지능형 스마트카 라이프를 제시해 왔으며, 자사의 핵심 기술을 통해 구현된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국내에 알릴 인포테이너를 선정하게 된 것이다.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는 정보 제공과 오락의 성격을 지닌 멀티미디어 서비스 또는 응용 소프트웨어를 뜻하는 정보(Information)와 오락(Entertainment)의 합성어다.
클라라는 앞으로 스마트카 인포테이너(Smart Car Infotainer)로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Infotainment System)을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스마트카를 드라이빙하는 편리함과 즐거움을 전파하는 인포테이너(Infotainer)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프리스케일 마케팅부 갈민경 부장은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라라가 프리스케일의 스마트카 인포테이너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클라라를 통해 차세대 스마트카 핵심 반도체 기술과 이 기술을 통해 구현되는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일반인들에게 보다 이해하기 쉽게 전달되고, 많은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